남편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 깔끔정리

2017.10.20 12:30


안녕하세요. 김찌입니다.


오늘은 "남편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 깔끔정리"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께요. Go~ Go~


👨남편의 열쇠를 가진 꿈

가정의 주도권을 맡아서 남편의 돈과 재물을 자유롭게 관리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남편이 노래를 부른 꿈(태몽) 

머지않아 임신을 하여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남편이 낡아서 헤어진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본 꿈

태몽으로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면 아들을 낳게 될 징조입니다.





👨남편의 얼굴이 창백하게 보인 꿈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임신하여 쌍둥이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남편에게 찻잔을 받쳐 들고 차를 권한 꿈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머지 않아 임신을 하여 자녀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남편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



꿈속의 남편 . 아내 . 애인은 현실에서 실제하는 어떤 인물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현실에서 비상한 관심과 애착을 가지고 성취시키는 일거리나 사업체, 작품 등을 뜻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실증사례 1)

꿈속에서 연애를 하거나 이혼한 과거의 남편이나 아내가 나타나는 경우는 하다가 그만 둔 일거리를 다시 착수하는 일로 실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죽은 애인이 문 밖에서 자기를 부르는 소리에 맨발로 뛰어나갔으나 아무도 없었던 꿈은 죽은 애인으로 표상되는 어떤 새 사람이 생겨 청혼해 오는 일로 실현되기도 합니다.





👨남편이 바람을 피고 외도를 한 꿈

평소 남편이 외도를 할까 불안해 하는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서 젊은 남편이라면 외도 할 가능성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며 남편이 노년기에 있다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게 될 좋은 징조입니다.





👨남편의 정부가 나타난 꿈

자신이 남편의 사랑을 더욱 많이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실증사례 2)


👨결혼전 꿈에, 등에 아기를 업고 동네를 한 바뀌 도는데, 딱 반바뀌를 돌았는데 신발코가 벗어진 꿈

자식을 낳고 살다가 남편과 이혼하는 일로 현실화 되었는데, 반바퀴의 의미가 인생에서 반을 지나왔을 때 이루어지는 것으로 실현될 경우입니다.


👨남편이 다른 여자와 성관계를 갖는 꿈이 실제로는 아파트를 분양받는 일로 실현된 경

실제 사실적인 미래투시의 꿈이라면 가까운 장래에 실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상징적인 꿈에서는 꿈속의 여자는 실제의 여자가 아닌 부동산 . 증권 . 낚시 . 노름 등 어떤 대상이나 일거리 등에 남편이 빠져들어 가는 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기도 합니다.



남편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


👨남편과 초가집에서 사는 꿈
가정 생활이 경제적으로 빈곤하여 고생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아내의 꿈에 남편이 자살한 꿈

남편과 오랫동안 떨어져서 살거나 별거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남편에게 주사를 놓아주는 꿈

자신의 노력으로 남편에게 귀여움과 사랑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남편과 함께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한 꿈

원만한 결혼 생활을 의미하는 꿈으로 평안하고 행복한 가정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남편으로부터 진주를 선물 받은 꿈

남편이 능력을 인정 받고 좋은 자리에 발탁되는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은 고통스럽지만 남편은 매우 기뻐한 꿈

집안에 예기치 않았던 재난이 닥쳐와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죽은 남편과 하룻밤을 보낸 꿈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좋고 나쁜 일을 막론하고 어떤 뜻하지 않았던 일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잠자리에서 아내가 남편을 끌어 안은 꿈

가정의 화목이 깨지고 부부간에 다툼이 있게 될 징조이지만, 반대로 남편이 아내를 끌어안은 꿈은 아주 좋은 일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보인 꿈

실제의 인물 부모, 선생, 자식, 누이동생, 남자 등 애착을 갖고 있는 일 등과 관련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실증사례 3)
👨대낮에 졸다가 구두 수선공인 남편이 망치로 타살당하는 것은 본 꿈
실제로 남편이 강도에게 타살되고 범인의 인상착의를 신고한 아내에 의해서 살인범을 잡게 된 경우입니다.

👨3년후 촛불이 꺼지면 죽는다는 꿈 - 실제 남편의 죽음으로 실현
"허리도 구부정하고 머리가 햐얗게 쉰 어떤 할머니가 우리집 화단에 쪼그리고 앉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화단 옆에는 담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엔 다 꺼져가는 촛불이 잇었습니다. 그 할머니는 지나가는 어느 한 사람을 가리키며, 저에게 이런 말을 했습니다. '3년 후 이 촛불이 꺼지면 저 사람은 구는다.' 라고, 그래서 저는 '저 사람이 누굽니까?' 하고 물어보았지만 할머니는 대답이 없었습니다. 꿈에서 깨어난 저는 꿈이 너무 무섭게 느껴졌고 한동안 그 꿈을 잊을 수 없었습니다.

그 꿈을 까마득히 잊고 있던 몇년 후 어느날인가 남편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남편이 이런 꿈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꿈에 고향 산소에 갔었는데, 산에 음식들이 잔뜩 널려있고 많은 사람들이 울고 있었다고, 그래서 남편은 그 음식들을 집으로 가져와 먹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후로부터 한달쯤 후에 남편은 그 꿈과 딱 들어맞게도 고향 산소에 묻히게 되었습니다. 그제서야 저는 몇 년 전의 꿈이 떠올랐습니다. 그 꿈을 꾸었던 연도를 생각해보니 신기하게도 남편이 죽은 해가 바로 그 꿈을 꾼지 3년 되는 해였습니다."




지금까지 남편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어떠세요? 궁금증이 좀 풀리셨나요? 마지막 꿈을 소개시켜 드려야 하나 마나로 한 참을 고민했는데요. 꿈 중에서 가장 생생하고, 강렬하다고 하는 태몽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현실에서 100% 실현된다고 단정 지을 수 있는 꿈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꿈을 대할 때 너무 맹신하지도, 무시하지도 않는 태도가 중요한거 같아요. 김찌였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enne.

작성자 정보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