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태몽 - 호랑이꿈 해몽 완벽정리!

2017.10.16 03:05

호랑이태몽 - 호랑이꿈 해몽 완벽정리!!!


김찌입니다.

이번엔 호랑이태몽과 호랑이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계속해서 꿈해몽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좋은 꿈을 알려드리는 뿌듯함도 있고, 미쳐 알지 못했던 꿈해몽에 대해서도 공부하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습니다. '공부' 라는 단어에 의아해 하시는 분도 계실텐데요. 평소 모든 일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꿈을 꾸는 것도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궁금함에 한번더 생각해 보게 되고, 비슷한 사례를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호랑이가 산에서 내려와 자신의 품에 안기는 꿈

장차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귀한 아들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호랑이나 용 등의 짐승의 머리를 땅 속에서 파낸 꿈

국가기관의 지도자나 사업가 또는 단체의 수장이 되어 권세와 명예를 얻게 될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호랑이를 본 꿈을 태몽으로 꾸면 장차 늠름하고 용기가 많은 인물이 될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쥐가 고양이나 호랑이로 변하는 꿈

어릴때는 볼품 없고 평범하지만 성인이 되어 큰 인물이 될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호랑이꿈 해몽





🐯호랑이 등을 타고 산과 들을 달리는 꿈

지혜롭고 용기 있는 인물이 되어 세상에 이름을 떨치는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리는 꿈을 태몽으로 꾸면 사업가나 권력자가 될 자식을 낳게 될 징조입니다.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태몽이며 결혼한 여자는 임신을 하여 아들을 낳게 될 징조입니다.





호랑이태몽과 남녀구별


태몽에 관한 많은 실증사례를 보면 태몽으로 대략적인 남녀 구별이 가능하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활동적이고 강인한 동물이나 용, 구렁이와 같은 몸집이 큰 동물이나 사물이 나올 경우 아들인 경우가 많은데요. 반대로 작고 귀엽거나 앙증맞은 동물, 사물인 경우 딸을 출산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호랑이도 암수가 구별되기 때문에 호랑이태몽이라고 해서 꼭 남아를 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남아를 출산할 가능성이 높지만 여아인 경우 활달하고 강인한 남성적인 성품을 지니게 될 것을 예지해 주는 것이라고 해석하는게 더 정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꿈 해몽


🐯날개가 달린 호랑이를 본 꿈

뛰어난 지혜로 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리거나 사업을 키워나가는 능력이 막강함을 의미합니다.


🐯길 숲에서 나온 호랑이가 엉금엉금 걷다가 뛰어가는 꿈

작품, 평론, 광고 등이 천천히 발표되다가 나중에는 신속하게 잇따라 발표 될 것입니다.


🐯궁궐같은 집에 호랑이를 탄 채 들어가는 꿈

자신이 성공하여 권력가가 되고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깊은 산골짜기에서 호랑이 울음 소리가 들리는 꿈

자신의 이름이 방송매체를 타고 전국에 알려지게 될 징조입니다.


🐯사방에서 호랑이가 개처럼 졸졸 따라다니는 꿈

남에게 도움을 받거나 계획한 일을 추진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꿈 해몽 완벽정리!





 

🐯숲 속에서 호랑이를 만난 꿈

사회적인 지위와 실력을 가진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금으로 만든 호랑이나 용의 상을 소유한 꿈

자신에게 많은 재물이 들어오며 큰 사업을 벌이게 되고, 출세하여 명성을 높이게 될 징조입니다.


🐯호랑이 털로 옷을 만들어 입은 꿈

승진하거나 대업을 이루게 될 징조이며, 신분이 높아지고 만인을 다스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호랑이가 뭐서워 부들부들 떠는 꿈은 제 삼자에 의해서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가 자기 앞에 앉아 있는 꿈은 여러 계층의 사람들을 굴복시키거나 자신을 따르게 만들 것입니다.



호랑이꿈 해몽 완벽정리!





🐯호랑이를 타고 가다가 다른 동물로 바꿔 타는 꿈

맡고 있는 일을 그만두거나 직장을 다른 곳으로 옮기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를 때려 눕히는 꿈은 경쟁하는 회사나 경쟁자에게 자신이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호랑이태몽, 호랑이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고요. 마지막으로 재밌는 '호랑이태몽 실증사례' 한편을 소개해 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찌였습니다. 


호랑이태몽 실증사례 <글쓴이:카라멜 마끼아또(다음카페 아이들의 세상) , 도서 태몽 (지은이 홍순래)에서 발췌>


고양이가 호랑이로 변한 꿈

저희 시어머님이 저의 임신 사실을 알기 3~4일 전에 꾸신 꿈입니다. 저희 어머님이 외출하고 돌아오셨는데 고양이가(호랑이 무늬) 펄쩍펄쩍 뛰어놀고 있더래요. 고양이 옆에는 남편이 서 있었구요. 그래서 깜짝 놀란 어머님이 남편에게 '집에서 무슨 짐승을 키우냐' 며 호통을 치자 남편이 그랬데요. '어머님 걱정하지 마세요. 똥오줌 다 가려서 괜찮아요.' 그러기에 어머님 생각에 '아들이 괜찮다'는데 싶어 마음이 놓이더랍니다.


그리고 안방에 들어가 옷을 갈아 입고 나오셨는데, 고양이는 없고 거실에서 제 남편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고 있더래요. 그런데 그 앞으로 남편 몸집만한 큰 호랑이가 누워서 남편과 똑같은 모습으로(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평화롭게 한가로이 자는 모습) 같이 잠을 자고 있더래요. 고양이가 없어지고 호랑이가 나타났어도 이상하게 생각되지는 않으셨구요.



그런데 놀란 것은 그렇게 자고 있는 호랑이와 남편의 사타구니 사이로 남편의 고환 2개가 크게 툭 불거져서 보이고, 호랑이 사타구니에서도 아주 큰 불알 2개가 툭 불거져서 보이더래요. 같은 모습 같은 상태로 둘이 쌔근쌔근 편안하게 자고 있더래요. 그런데 어머님은 그 호랑이가 무섭지도 않으셨고, 오히려 호랑이가 너무 크고 탐스러워 자고 있는 호랑이 발을 어루만지며 신기해서 '어머! 호랑이 발 좀 봐라(발도 굉장히 컸음)' 하시면서 쓰다듬으시면서 잠에서 깨어나셨답니다. 너무나 또렷한, 평생에 한번도 꾸어보지 못했던 생시같은 꿈인지라. 깨고 난 후에 '태몽이다' 라는 생각이 확실히 드렸구요.


그리고 저는 3~4일 후에 임신사실을 확인했고, 아빠를 꼭 닮은(걸음걸이, 얼굴, 손, 발, 성격까지) 예쁜 아들을 낳았습니다. 참고로 저희 친정 엄마도 그 즈음에 햇볕 좋고 맑은 날 고추밭에서 빨갛고 크고 윤이 나는 좋은 고추만 따서 바구니에 가득 담아 오시는 그런 꿈을 꾸셨답니다.


호랑이 꿈으로 절대적인 남녀를 구별할 수는 없지만, 이렇게 불알을 보는 꿈은 아들 100%라고 합니다. 또 빨갛고 크고 윤이 나는 고추를 따오는 꿈도 태몽이며, 익은 열매의 경우 아들이 많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enne.

작성자 정보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

티스토리 툴바